Office 365란?

학교에 꼭 필요한 Office 프로그램, 메일, 일정, 문서관리, 협업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서비스

Office 365 주요 기능

1. 설치형 Office : 윈도우나 맥에 상관없이 5대의 PC와 5대의 스마트폰에 최신 Office를설치하여 사용 가능
2. Exchange 온라인 (이메일) : 50GB의 메일 사서함 제공. 스마트폰.태블릿에서 메일, 일정, 주소록관리 가능
3. OneDrive : 파일 저장 및 공유 .학교 수업이나 팀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1TB의개인용 스토리지

Office 365 사용 안내

1. 계정 발급 대상 : 본교 재학생(학부/대학원)
2. 서비스 사용 기간 : 재학 기간 내 사용 가능 (졸업 후에는 이메일만 사용 가능)
3. 가입 방법 : 상단 가입 신청 링크로 접속하여 계정 생성 후 즉시 사용 가능
4. 계정명은 ID@mail.hongik.ac.kr 로 발급
5. 계정 생성 후 처음 접속시에 추후 비밀번호 재발급을 위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반드시 추가

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- 클릭